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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
작성자 이미진 등록일 22.12.01 조회수 284

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을 안내합니다. 

 

. 홍보대상: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(2016.1.1.~12.31.출생)을 둔 예비 학부모

 

. 취학통지서 발급방법: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

 

. 취학통지서 발급기간

 

- 온라인: 2022.12.02.() 아침 10~ 12.12() 12시까지(11일간)

 

- 우 편: 2022.12.13.() ~ 12. 20.()

 

. 취학통지서 발급방법

 

 

- 온라인: 세대주(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)가 정부24(www.gov.kr)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

  

          하여 발급

 

- 우 편: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

 

-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을 안내

 

(사유) 학교안내자료,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, 시스템 누락 가

 

   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발송

 

- 취학통지 관련 사항을 읍면동 주민센터 및 시..구 고객센터에 함.

 

문의처: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, 정부24(시스템 문의 1588-2188)

 

교육부(02-6222-6060,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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